Home > 교육프로그램 > 비지니스 프로그램
   
 
  STEP-Business (Short Term English Program-Business)
  본 어학센터에서만 접할수 있는 취업대비 코스로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취업과 관련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4주간에 걸쳐 취업 및 비지니스와 관련된 언어 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1:1수업
(3시간)
Job Interview Job interview에 있어서 중요한 에티켓, 언어능력 등을 개별 지도를 통해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Business CNN 비즈니스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와 최근 이슈를 다른 글을 통해 문장을 보다 빨리 이해하는 능력을 키우고, 학습한 주제를 바탕으로 선생님과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합니다.
BUSINESS CORRESPONDENCE(LETTERS) 기본 작문 능력의 배양을 넘어 비즈니스 업무상 주고받는 많은 종류의 이메일 혹은 편지 등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고 활용하는 수업
1:3수업
(2시간)
Business Writing 비지니스 관련 문장 구사력 및 문서작성 양식 등 이와 관련된 지식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Business Discussion
다양한 매체를 통하여 시사성 있는 내용을 선별하여 학습하여, 그 내용을 바탕으로 심도 있는 토론을 진행합니다.
1:6수업
(3시간)

American Accent Training 미국인 선생님과 같이 이루어지는 비즈니스 관련 발음교정 수업입니다.
Presentation TOEIC/TOEFL listening과 Presentation을 병행으로 진행하게 되며, Presentation에서의 적절한 제스쳐, 진행속도, 목소리 크기 등 실전에 필요한 모든 내용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Business Vocabulary 비즈니스와 관련된 방대한 양의 어휘를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


  I.B.E.P Course (Intensive Business English Program)
  IBEP코스는 본 어학센터만의 전문 비지니스 프로그램으로 비지니스와 관련된 전반적인 내용을 공부하게 되는 코스 입니다.
각 파트 별로 이루어지는 디테일한 수업은 여러분의 국제 업무 능력 향상을 이룰수 있습니다.
   
 
1:1수업
(4시간)
BUSINESS CORRESPONDENCE(LETTERS) 기본 작문 능력의 배양을 넘어 비즈니스 업무상 주고받는 많은 종류의 이메일 혹은 편지 등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우고 활용하는 수업
BUSINESS CNN CNN뉴스에 있어 비즈니스에 관련된 부분을 공부하는 수업으로 이를 통한 현대 사회에서의 비즈니스에서 발생되는 문제점 및 분쟁 / 해결방법 토론 및 SPEAKING 하는 수업
INTERVIEW 국내,해외기업 취업시 반드시 필요한 영어 인터뷰에 대한 준비과정으로 인터뷰시 알아야 할 기본적 지식배양과 인터뷰 연습과정이며 이 수업을 통한 영어이력서 작성 또한 이루어지는 수업 (취업필수과정)
NEWSPAPER READING 최신 영어뉴스 독해능력의 향상과 더불어 현 현대사회에서 일어나는 무수한 기업들의 분쟁 및 소식에 관한 정보를 입수 및 습득하는 과정
1:3수업
(2시간)
BUSINESS ETHICS 경영인으로서 가추어야 할 기본적 도덕적 소양을 배움으로서 장차 관리인으로서의 본인의 기본도덕을 지키고 회사의 도덕적 분쟁발생시 이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양하는데 중점을 둔 수업
HUMAN RESOURCE
현재 조직사회에서 관리인으로서 알아야할 인간관계의 형성 및 관리방법을 배우고 이를 통한 고용인들의 외,내부적인 보상방법 및 문제발생시 원활한 분쟁해결방법을 찾는것에 중점을 둔 토론 수업
1:6수업
(2시간)

AMERICAN ACCENT TRAINING 네이티브 미국인과의 수업을 통한 영어발음시 한국인이 가지는 억양 및 악센트의 취약점을 보완 및 미국 억양과 발음으로 연습하는 수업
BUSINESS RESEARCH 비즈니스 RESEARCH 분야중 MARKET RESEARCH 부분에 중점을둔 과목이며 MARKET RESEARCH의 발전과 중요성에 대한 토론 그리고 과정, 이후 한 제품을 선택 제안서 작성 및 프리젠테이션 실시
BUSINESS MANAGEMENT 현대 조직사회에서의 경영에 있어 있어날 수 있는 문제들의 상황 해결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으며 장차 관리인으로서의 경영방법 및 능력배양에 중점
BUSINESS MARKETING 고객에 대한 회사의 전략적 접근방식을 배우고 MARKETING의 계획에서부터 실행단계의 분석 이를 통한 MARKETING의 성공 적략에 대한 분석/토론 수업
PRODUCT PRESENTATION AND EVALUATION 비즈니스 관련 과목을 통하여 배운 모든 지식과 토론을 기반으로 학생 본인이 하나의 창조적인 제품에 대한 RESEARCH, MARKETING, ADVERTISING 그리고 PRESENTATION을 통한 본인의 모든 역량을 발휘하는 수업
ADVERTISING 광고의 정의 및 기본요소들에 대한 토론, 다양한 광고의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 습득과 광고의 장,단점 그리고 광고의 중요성 및 활용에 대한 수업임